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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첸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쿠첸 AS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쿠첸 AS 서비스에 관한 중요한 정보입니다.

 

쿠첸 홈페이지의 AS센터 찾기 페이지

 

쿠첸 AS 고객센터 안내

  • 전화번호: 1577-2797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 및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쿠첸 AS 신청 방법

  •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 신청 가능
  • 출장 A/S 신청 버튼 클릭 후 제품 정보 입력

 

쿠첸 AS 비용 안내

  •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상태의 제품 고장
  • 유상수리: 보증기간 지난 제품 및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쿠첸 제품 관련 정보

쿠첸 제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보증기간 및 제품 종류

제품 종류

보증기간

관련 제품

일반제품

1년

전 제품 (계절성 제품 제외)

계절성제품

2년

선풍기, 난방기 등

 

쿠첸 제품 가격 정보

제품명

가격

쿠첸 brain 전용 코팅 10인 내솥

60,000원

쿠첸 brain 전용 코팅 6인 내솥

55,000원

쿠첸 brain 전용 풀스텐 내솥 10인용

100,000원

쿠첸 brain 전용 풀스텐 내솥 6인용

95,000원

열판압력 압력패킹(10인용)

10,900원

열판압력 압력패킹(6인용)

11,000원

 

서비스센터 찾기

쿠첸 제품에 관련된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수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용한 링크

  • 쿠첸 공식 홈페이지 : 제품 정보 및 A/S 신청
  • 내솥, 패킹 구매 바로가기
  •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쿠첸 제품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위 링크들을 활용해보세요.

 

결론

쿠첸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쿠첸 AS 서비스 및 제품 관련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제품의 유지보수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중요한 정보 정리

  • 쿠첸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 제품은 1년, 계절성 제품은 2년입니다.
  • 쿠첸 제품의 무상수리 대상은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의 고장이나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분에서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 쿠첸 제품의 내솥 및 압력패킹 구매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쿠첸 홈페이지의 AS센터 찾기 페이지 쿠첸 출장 A/S 신청 쿠첸 제품별 매뉴얼설명서 조회하기 FAQ | 쿠첸 쿠첸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솥, 패킹 : 소모품 구매하러 가기 나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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