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첸 AS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확인하기!
아메리칸 2024. 4. 4. 18:15
쿠첸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쿠첸 AS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쿠첸 AS 서비스에 관한 중요한 정보입니다.
쿠첸 AS 고객센터 안내
- 전화번호: 1577-2797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 및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쿠첸 AS 신청 방법
-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 신청 가능
- 출장 A/S 신청 버튼 클릭 후 제품 정보 입력
쿠첸 AS 비용 안내
-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상태의 제품 고장
- 유상수리: 보증기간 지난 제품 및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쿠첸 제품 관련 정보
쿠첸 제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보증기간 및 제품 종류
제품 종류 |
보증기간 |
관련 제품 |
일반제품 |
1년 |
전 제품 (계절성 제품 제외) |
계절성제품 |
2년 |
선풍기, 난방기 등 |
쿠첸 제품 가격 정보
제품명 |
가격 |
쿠첸 brain 전용 코팅 10인 내솥 |
60,000원 |
쿠첸 brain 전용 코팅 6인 내솥 |
55,000원 |
쿠첸 brain 전용 풀스텐 내솥 10인용 |
100,000원 |
쿠첸 brain 전용 풀스텐 내솥 6인용 |
95,000원 |
열판압력 압력패킹(10인용) |
10,900원 |
열판압력 압력패킹(6인용) |
11,000원 |
서비스센터 찾기
쿠첸 제품에 관련된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다수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용한 링크
- 쿠첸 공식 홈페이지 : 제품 정보 및 A/S 신청
- 내솥, 패킹 구매 바로가기
-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쿠첸 제품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위 링크들을 활용해보세요.
결론
쿠첸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쿠첸 AS 서비스 및 제품 관련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제품의 유지보수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중요한 정보 정리
- 쿠첸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 제품은 1년, 계절성 제품은 2년입니다.
- 쿠첸 제품의 무상수리 대상은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의 고장이나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분에서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 쿠첸 제품의 내솥 및 압력패킹 구매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쿠첸 홈페이지의 AS센터 찾기 페이지 쿠첸 출장 A/S 신청 쿠첸 제품별 매뉴얼설명서 조회하기 FAQ | 쿠첸 쿠첸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솥, 패킹 : 소모품 구매하러 가기 나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