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마의자 나 마사지기를 사용하다가 작동 오류나 제품 이상이 발생했다면, 제스파의 AS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아래는 제스파의 고객센터 및 AS 안내 정보입니다.

 

AS 접수 신청서 작성하기

 

고객센터

  • 전화번호 : 02-579-2933
  • 운영시간 :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접수 신청서 작성하기

 

AS 진행 순서

  1. 안마의자 :
    • AS 신청서 작성
    • 해피콜 (5일 이내)
    • 방문 일정 조율
    • 방문 수리

     

  2. 부위별 안마기:
  • AS 신청서 작성
  • CJ 대한통운 통해 제품 수거
  • 입고 후 검토 및 수리
  • 수리 완료 후 택배 발송

 

보증기간

  • 안마의자 : 2년 또는 3년
  • 안마의자 제외 제품: 1년
  • 택배비용: 제스파 부담(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문제 발생), 고객 부담(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후 문제 발생)

 

AS 접수 방법 및 보증기간

제스파 제품의 AS 접수 방법과 보증기간을 자세히 알아봅시다.

 

AS 접수 방법

  • 전화상담
  •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
  • 카카오톡 상담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보증기간 안내

제품 종류

보증기간

안마의자

2년 or 3년

기타 제품

1년

 

자주 묻는 질문과 매장 안내

AS 서비스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제스파 매장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 안마의자 A/S 비용과 기간은?
  • 마사지건 에러 표시 원인은?
  • 안마의자 천 교체 비용은?

 

 

안마의자 매뉴얼 다운로드

 

매장 안내

  • 전국 48개 매장으로 구분되어 있음
  • 매장 방문 시 안마의자 체험 가능

 

 

나와 가까운 매장 찾기

 

제스파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02 - 579 - 2933

 

제스파 고객센터 운영시간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 ~ 오후 1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제스파 보증기간 안내

안마의자

2년 or 3년

안마의자 제외 제품

1년

 

위 내용을 통해 제스파 제품의 AS 서비스 및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고, 원활한 수리를 진행하세요. 만약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제스파 자주 묻는 질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