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클잭슨 노래모음 연속듣기35곡

아메리칸 2022. 9. 14. 17:52

 

 

 

대표곡 노래모음 연속듣기35곡

노래천국블로그인데요. 오늘은 참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를 했어요. 현재 흘러간 팝송들을 번번히 듣곤 하는데요. 듣다보니 故마이클잭슨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렇다보니 오늘은 유명한 노래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히트곡들을 감상 하고있다보니 정말 마이클잭슨이 너무 그리워지는거 같긴 한데요. 팝의 황제이죠. 1958년에 태어나 2009년 50세에 돌아가셨네요.

정맥주사 투입중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더라고요. 정말 안타깝고 요즘에도 무척이나 지나간시절의데요. 특히 오늘은 You are not alone을 들어 보고 있기도 해서 무척이나 그립네요ㅜ

마이클잭슨 노래

역사상 가장 성공한 엔터테이너라는 기네스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음반 기록도 가지고 계시죠.

마이클잭슨 노래

사후 CNN의 조사에 의하게 된다면 미국인의 51%가 팬이었다고 응답했다고하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정말 큰관심을 받았던 마이클잭슨 노래모음!! 한번 다시 모두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대표 히트곡 골라듣기

준비한 유명한 노래 대표명곡 노래들이에요. 마이클잭슨은 참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었네요.

마이클잭슨 노래

정말 이상한 루머들이 많았죠. 백반증이라는 병을 앓아서 하얗게 피부가 변하시게되어진것이었고 소년성애자라는 루머도 알아 보고 나니 돈을 노리고 악의 적으로 꾸며낸 거짓으로 밝혀졌습니다ㅜ 오늘은 전설적인 노래들 들어 보기 해보면서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