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M 은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어요. 여기서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00부터 18:00까지 운영돼요.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로 연락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004에요. 리니지M 고객센터 는 2017년 6월에 오픈됐고, 게임 관련 문의와 상담을 지원해줘요. 게임 결제, 환불, 게임머니, 아이템, 계정 등에 관한 모든 문의를 받아요.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1:1 문의가 가능해요. 여러분의 문의내역과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어요.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리니지m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임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게임 아이템 복구

내용

안내

잘못 용해한 아이템

복구 불가능

용해하지 않도록 주의

필요해요

 

캐릭터 삭제

레벨

삭제 가능 여부

59 레벨 이하

삭제 불가능

60 레벨 이상

삭제 가능 (7일 대기 기간 필요)

 

결제 환불

유형

안내

현금으로 구매

7일 내 환불 가능

미수령 상태 상품

환불 가능

 

삼성 주문번호 확인

확인 방법

안내

삼성 계정 내 메일함

확인 가능

Galaxy 스토어 어플

확인 가능

 

리니지M 고객센터 서비스 내용

리니지M 고객센터 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회원들은 홈페이지 신고센터나 고객센터 를 통해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문의, 요청, 건의, 제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어요.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이의제기는 제재를 해제하고 조정된 아이템 등을 복구할 수 있어요. 또한 계정 도용 신고와 피해조사는 계정 도용 피해 발생일을 포함하여 15일까지 가능해요.

 

리니지M 제재 종류

리니지M 에서는 다양한 제재 유형이 있어요. 주요한 것들을 살펴볼게요.

  1.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
  2. 게임 영구 이용제한 및 게임 기간 이용제한
  3. 경고
  4. 아이템 등 조정
  5. IP 차단
  6. 채팅 및 쪽지 이용 제한

이상이 리니지M 고객센터 에 대한 모든 정보에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에 연락해주세요.

주요 정보

상세 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004

환불 가능 기간

현금으로 구매한 상품은 7일 내 환불 가능

캐릭터 삭제 조건

59 레벨 이하는 삭제 불가능, 60 레벨 이상은 삭제 가능 (7일 대기 기간 필요)

주요 제재 유형

통합계정 영구 이용제한, 게임 영구 이용제한, 경고, 아이템 등 조정, IP 차단, 채팅 및 쪽지 이용 제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