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를 사용하시나요? 카드 비밀번호 를 변경하거나 오류를 해제하는 일은 가끔 필요한 일입니다. 이런 작업들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밀번호 오류 해제하는 방법

비밀번호 를 잘못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했을 때, 걱정하지 마세요. KB Pay 앱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단계가 필요합니다.

  1. KB Pay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2. [전체 메뉴]를 클릭하여 [My KB]로 이동합니다.
  3. [카드 관리]에서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합니다.
  4. 해당 카드의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를 클릭합니다.
  5. 카드 식별번호(CVC)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마치면, 오류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때로는 비밀번호 를 변경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때도 KB Pay 앱이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변경하는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B Pay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2. [전체 메뉴]에서 [My KB]를 선택하고 [카드 관리]로 이동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4. 변경 대상 카드를 선택하고, 기존 비밀번호 를 알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비밀번호 를 입력합니다.
  5. 모르는 경우에는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하고, 새로운 비밀번호 를 설정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국민카드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비밀번호 관리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KB Pay 앱을 활용하여 오류를 해제하고 변경하는 과정을 효율적으로 진행해보세요. 손쉬운 절차로 카드 관리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국민카드 홈페이지도 참고해보세요.

 

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용

위치

KB Pay 앱을 통한 비밀번호 변경 절차

본론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 절차

본론

KB Pay 앱을 통한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기화 방법

본론

신분증과 소유카드를 지참하여 영업점 방문 시 비밀번호 재설정

본론

KB Pay 앱을 통한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기화 단계

본론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했을 때 KB Pay 앱 사용

본론

KB Pay 앱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해제 가능

본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