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발라드 연속듣기 베스트

아메리칸 2022. 12. 1. 09:13

 

7080 발라드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죠!?? 간만에 한번 들어보시게 되는 노래랍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오늘 설명에 따라 한번 듣기 해보며 좋으실텐데요. 준비해드린 7080발라드 연속감상하기에는 그때쯤 히트하였던 대표 노래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있죠.

7080발라드 연속듣기
7080발라드 연속듣기

왜그런지 모르게 저 또한 현재는 7080 발라드에 푹 빠져산답니다. 최근엔 대부분 걸그룹 / 힙합 장르의 노래 곡들이 나오게 되어지는것같은데 이상하게도 저는 요즘 곡들보기보다 그전에 발표되어진 지나간 노래 곡들이 좋았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7080발라드 연속감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7080발라드 연속듣기
7080발라드 연속듣기

아마도 최근에 TV를 틀면 지난 노래를 안내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게 되어질건데 그렇다보니 항상 예전 노래를 더더욱 살펴 보게 되는듯해요. 그렇다 해도 이시대에 학창시절을 보내셨다거나 젊은 시절을 보내셨던 현재의 중년분들이 더더욱 좋아하고 있는 곡들일텐데요.

7080발라드 연속듣기
7080발라드 연속듣기

아래는 총 50곡의 곡들이 수록이 되어져있어요. 그냥 재생을 해 놓으면 알아서 자동으로 플레이가 되어집니다. 한곡 한곡 정말 정말 명곡이에요. 좋지 않은 노래가 한곡도 없네요!! 저는 이노래 모음이 너무 좋기때문에 즐겨찾아 보시기 해두었답니다.

옛 그리운 7080발라드 연속듣기가 생각나고 감상하고 싶어지시면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모음을 통하여 감상을 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 주시고 감사한 하루 보내 보세요.

 

추천기사
 

마이클잭슨 노래모음 연속듣기35곡

목차 대표곡 노래모음 연속듣기35곡 대표 히트곡 골라듣기 대표곡 노래모음 연속듣기35곡 노래천국블로그인데요. 오늘은 참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를 했어요. 현재 흘러간 팝송들을 번번히 듣곤 하는데요. 듣다보니 故마이클잭슨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렇다보니 오늘은 유명한 노래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히트곡들을 감상 하고있다보니 정말 마이클잭슨이 너무 그리워지는거 같긴 한데요. 팝의 황제이죠. 1958년에 태어나 2009년 50세에 돌아가셨네요. 정맥주사 투입중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더라고요. 정말 안타깝고 요즘에도 무척이나 지나간시절의데요. 특히 오늘은 You are not alone을 들어 보고 있기도 해서 무척이나 그립네요ㅜ 역사상 가장 성공한 엔터테이너라는 기네스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사상 ..

자세히 보기...

 

신승훈 노래모음 - 히트곡 연속듣기

신승훈 노래모음 - 히트곡 연속듣기 ▶ 노래천국 블로그에선 오늘 서정적인 발라드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안내해드릴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발라드의황태자라 불려지는 신승훈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1990년도에 자작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데뷰를 하시고 매우 많은 대표곡 노래를 발표 하며 한국 최고의 발라드 가수로 자리를 차지 하셨었네요. 대표곡이 너무나 많으실 건데요. 그렇기 때문에 요번에 신승훈씨의 대표 대표곡 노래들을 모두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1시간 가량 오토로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흘러나온답니다. 정말 감미롭고 현재같은 계절에 더더욱이 잘어울리는 곡들 같습니다. 1990년도에 데뷔를 하셨으니 언제그랬나 모르게 25년 이상 가수생활을 하셨는데요 그동안 엄청 많은 히트곡들도 발표하시고 나..

자세히 보기...

 

요즘듣기좋은노래 연속듣기

요즘듣기에 좋은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요즘에 날씨가 참 많이 더워진것 같기도해요. 이젠 곧있다보면 여름이 찾아오겠죠. 그렇다보니 이번엔 여름노래듣기랑 2017년 이번곡 모음을 준비해보았답니다 방문자분들도 상당히 참 즐거운 노래 곡들이 가득하게 될겁니다 요즘 정말 즐거운 노래 곡들이 신규로 많이 발표가 되고있는것같은데요. 나리 따듯해지면서 흥이나는 노래 곡들이 꾀많이 발표가 되고있는것같네요. 밑에 준비해본 요즘감상하기 좋은노래 1탄은 신곡 모음집 입니다 항상 요즘에 인기가 있는 곡들 멜론차트 100 기준으로 노래모음이 UPDATE가 되어지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편안하게 노래듣기를 무상으로 해볼수가 있으시죠. 요즘 기준으로는 글로벌 가수 싸이씨의 새앨범 새곡들이 순위권을 차지했더라구요 물론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