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는법

아메리칸 2019. 5. 26. 16:27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못하느게 거의 없죠. 지역내에서 구인이나 구직을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실듯한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교차로의 구인구직 신문을 보는법 안내를 해볼거에요.

 

 

 

 

무료로 집에서 편안하게 서산교차로 구인구직을 볼수가 있는데요. 그날 그날 신문이 바로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굳이 신문을 가지러 나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그럼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보기 위해서 이제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늗네요. 하단에 바로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링크를 눌러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공식홈페이지의 우측 지도에서 '충남'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충남내에 있는 교차로 신문들이 모두 나오게 될거에요. 교차로홈페이지

 

 

 

 

충남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가장 위쪽에 보시면 '서산교차로'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여기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서산/태안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일 되어지게 되었을텐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보시면 '신문그대로보기' 메뉴가 있을거에요. 여기를 클릭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상단의 탭에서 서산교차로(구인구직/학원)을 선택해주시고 나서 오늘자 신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페이지를 열어보실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어렵지 않으니 이제는 집에서 편리하게 종이신문 그대로를 보시기 바래요. 이만 그럼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