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시중에 많은 은행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기업은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름이 기업은행이지만, 일반인들도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 은행이기도 하며, 다른 은행들보다 혜택도 더 많은 은행이기도한데요. 오늘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이용할수가 있는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업은행 콜센터 대표번호부터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국내와 해외로 구분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국내의 경우에는 1588-2588번으로 하시거나 1655-2566으로 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는 경우에는 국가코드를 포함한 82-31-888-8000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일반적인 전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부가요금 없이 전국어디서나 3분에 39원의 이용료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신다면 해당 요금제에 의해서 계산이 되어집니다.

 

 

 

콜센터의 주요 업무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콜센터의 업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정해져있습니다. 그외에 꼭 필요한 기능들은 24시간 지원을 하고있네요.

 

 

다음은 콜센터로 전화를 하셨을때 이용할수가 있는 콜센터 서비스 코드인데요. 개인고객은 1번으로 눌러서 이용을 해주시면 되네요. 오늘은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해서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